FAQ


작성자 : adm**(관리자)     등록일 : 2021-12-08 15:54:59     게시글번호 : 91       
카테고리 보상처리
국가 중국
제목 파손/분실/오검수/오배송 되었을경우 보험 보상요청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배대지 최초로 쉬퍼맨에서 중국 전자상거래 특송 배송에 대해서 자동으로 보험을 

적용 해 드리고 있습니다. (쉬퍼맨 부담) 외부 보험사와 연계 하여

해외 구매원가 100만원 상품가 까지 파손/분실/오검수/오배송 시 보험보상 처리 됩니다.
(일부 품목 제외 한도 있음)

 

12월 10일 출고분 부터 자동 보험 적용되며 부가서비스에서 별도 보험을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보험의 보상 신청은 아래 보험사 링크를 클릭해서 

직접 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 성함 : 쉬퍼맨 이용자의 이름을 입력

신청번호 : 배송대행 또는 구매대행 시의 신청번호  예)[배]123456 => 123456 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당사는 중국 현지에서 운영되며 모든 관리 및 운영은 중국 위해시의 현지 법률에 따라 운영됩니다.

중국법인명 : 威海佰米兔贸易有限公司 91371000MA3Q1F600T

대표黄振赫(황진혁)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장재영  |  문의 : 고객센터

한국 반품 주소: 인천 남동구 구월동 1550-2  구월 테크노벨리 B동 503호   

위해 주소山东省 / 威海市 / 环翠区 / 凤林街道 海翔保健品院内 B号仓库  우편번호 : 264200

위해 영문주소 :  Shandong Province / Weihai City / Huancui District / Fenglin street / Haixiang health products / Logistics Center "B"

도쿄 주소 東京都 /  台東区 / 日本堤2丁目10-12ファミーユKN1階  우편번호 : 111-0021

도쿄 영문주소 : JAPAN,TOKYO-TO,TAITO-KU,NIHONZUTSUMI 2-10-12,FAMIYOU KN,1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