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문의게시판


작성자 : lhj****(이혜진)     등록일 : 2022-06-21 17:16:48     게시글번호 : 91834        답변완료
카테고리 보상요청
배대지 웨이하이
신청번호 1040328
제목 물건 재배송
고객아이디 lhj6772
게시판 안내 ● 파손, 분실, 오배송 등 보상에 관련된 문의 게시판 입니다.

● 매일 1회 업무 스케줄대로 확인해서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 메인페이지 우측메뉴 쉬퍼맨 보상규정 참조 ====================================>

● 무료보험 서비스 시작으로 (파손/분실)은 아래 주소를 참고하셔서 보험사로 청구 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shipperman.co.kr/cs/board.php?board_code=faq&mode=detail&board_no=91)

● 연관된 문의는 새로운 게시글올리시는것보다 댓글로 답변을 주셔야 내용이 이어져서 확인이 빠릅니다.


================================================================================================== 

※ 보상 요청시 반드시 정확한 신청번호 및 증명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동일한 신청서에 대한 문의는 내용이 계속 이어지도록 기존 게시글에 댓글을 추가 바랍니다. 

 

● 무료보험 서비스 시작으로 (파손/분실)은 아래 주소를 참고하셔서 보험사로 청구 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shipperman.co.kr/cs/board.php?board_code=faq&mode=detail&board_no=91) 

================================================================================================== 

 

1040328 3번제품이 1039991 조혜령고객한테 잘못 배송됐습니다. 

쉬퍼맨에서 오배송으로 먼저 연락을 줘서, 조혜령고객님한테 말씀드리고, 쉬퍼맨에서 수거하여 김유진고객한테 재배송처리됐습니다.

그런데 조혜령고객한테 받고, 김유진고객한테 물건이 가면서 반품으로 써서 배송이 되어, 김유진 고객님이 기분나쁘다고

반품신청을 한 상황입니다.


 

 

♣사진 :  

 

 

 

 

 

 

 

 

 

 

 

♣내용 : 

 

 

댓글

lhj**** (2022-07-05)
택배 쉬퍼맨에서 진행해서, 담당자가 누구인지도 확인이 안됩니다.
adm*** (2022-07-05)
배송비 환불해드렸습니다
이부분 저희도 택배사에 항의 하겠습니다 대표님도 택배사에 항의 가능하시면 항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lhj**** (2022-07-03)
이 책임을 누구한테 물어야하나요?
adm*** (2022-07-01)
저희도 택배사측에 항의 하였습니다만 보상까지는 어렵습니다ㅠ
이건 배송비부분 저희가 보상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hj**** (2022-06-28)
사진 보셨나요? 저렇게 배송하는게 말이 되는건가요?
lhj**** (2022-06-27)
아니 사진 보셨나요? 반품붙어있는 쇼핑백으로 배송이 됐다니깐요?
adm*** (2022-06-27)
제품 오검수나 오염등 제품 문제로 인한 반품은 가능하오나 택배포장 문제로 반품은 어렵습니다ㅠ
택배사에서 포장이 파손될수도 있고 찌끄려질수 있는 부분이고 택배에 글자가 잘못 적혀져 있는건들 많습니다
택배사문제로 고객님 기분나빠서 반품하시는건까지 저희가 부담하수 없는부분 다시 양해 부탁드립니다
lhj**** (2022-06-23)
이해가 어렵네요
제품에 하자가 있건 없건 중요한게 아니라 애초에 반품이라고 적혀져있는 쇼핑백에 물건을 보냈고, 고객입장에서는 저런 제품을 받았으니, 기분이 나빠 반품을 하는거잖아요?
오배송이 된것도 문젠데, 어떻게 저 상태로 그대로 배송할수가 있는거죠?
쉬퍼맨측에서 책임이 없는건가요?
이 제품 쉬퍼맨측으로 물건 보내겠습니다. 보상처리해주세요
adm*** (2022-06-23)
네 오배송으로 인해 저희가 다시 회수후 보내드린건 맞습니다
근데 박스에 반품으로 적혀 있고 제품은 큰 하자가 없는데 그냥 고객님 기분탓으로 보상은 어려울것 같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lhj**** (2022-06-22)
물류회사에서 회수후 재발송은 쉬퍼맨에서 진행한겁니다. 애초에 오배송으로 쉬퍼맨에서 잘못보냈구요. 확인 좀 제대로 부탁드립니다.
lhj**** (2022-06-22)
사진좀 확인해주세요. 쉬퍼맨에서 오배송으로 물건 잘못보내서 이런 피해가 일어났는데.. 어떻게 해드릴 방법이 없다니...
lhj**** (2022-06-22)
무슨 말씀이신지.. 쉬퍼맨에서 물건 다른고객한테 보내고, 반품으로 물건 발송됐는데 왜 쉬퍼맨에서 보상처리를 안해주나요?
adm*** (2022-06-22)
네 죄송하지만 이건 물류사에서 회수후 재밸송이라 그냥 반품으로 적은것 같네요ㅠ
이건은 저희가 어떻게 해드릴 방법이 없네요ㅠ

            

당사는 중국 현지에서 운영되며 모든 관리 및 운영은 중국 위해시의 현지 법률에 따라 운영됩니다.

중국법인명 : 威海佰米兔贸易有限公司 91371000MA3Q1F600T

대표黄振赫(황진혁)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장재영  |  문의 : 고객센터

한국 반품 주소: 인천 남동구 구월동 1550-2  구월 테크노벨리 B동 503호   

위해 주소山东省 / 威海市 / 环翠区 / 凤林街道 海翔保健品院内 B号仓库  우편번호 : 264200

위해 영문주소 :  Shandong Province / Weihai City / Huancui District / Fenglin street / Haixiang health products / Logistics Center "B"

도쿄 주소 東京都 /  台東区 / 日本堤2丁目10-12ファミーユKN1階  우편번호 : 111-0021

도쿄 영문주소 : JAPAN,TOKYO-TO,TAITO-KU,NIHONZUTSUMI 2-10-12,FAMIYOU KN,1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