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작성자 : admin(관리자)     등록일 : 2020-06-04 16:12:39     게시글번호 : 38       
카테고리 보상처리
국가 중국
제목 [필독]쉬퍼맨 보상정책 안내 (20년 11월 11일 수정)

***쉬퍼맨 보상 정책 안내***


쉬퍼맨의 보상 정책은 매우 간단하고 신속 합니다.


사업자 회원들이 최대한 손해를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기본검수 항목 : 1.디자인 (사진과 동일한지 확인)

                        2.색상 (극명한 색상차이 <예>파랑인데 빨강인경우)

                        3.파손여부

                        4.수량 확인 (적을경우만 오류처리, 많은경우는 매칭후 고객께 보고드림)

                        5.사이즈 (옵션 필수입력)


1. 보험 옵션을 선택하지 않은경우,  배송중 파손된 모든 상품은

   배송비에 대해서만 예치금으로 환불 됩니다. (아래 2번항목 이미지 보험옵션 참조)


1-1. 파손은 본품에만 해당됩니다.  본품이 아닌 오리지널 상자 구겨짐 찢어짐 등은 파손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1-2. 한개의 신청서안에 여러개의 상품중 일부만 파손되었을경우 전체배송비용에서 해당 갯수

     만큼 나누기 해서 보상해드립니다.

     예) 3개의 합배송 상품중 1개만파손시  배송비 9000  / 상품수 3개 = 3000 원 만 보상


2. 보험 옵션을 선택한 경우 파손 : 상품은 물품가 + 배송비 전액 환불 해드립니다.

   물품가액 30만원이상 보험 가입 불가합니다.

   (상품이 다량일 경우 쉬퍼맨과 상의 하셔서 보험가격을 견적받으시기 바랍니다.

   임의로 진행시 보험적용 안됩니다.)


보험비는 환불 안됨



2-1. 다량 상품일경우 다량검수 옵션을 선택해 주셔야합니다.


     20개이상 상품일경우 다량검수 비용이 개당 책정되어 안내드립니다.


     다량검수 옵션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 검수 오류에 대한 보상처리 하지 않습니다.


     (구매대행 과 배송대행 동일하게 처리 됩니다.)  

 



 

 

3. 검수 오류경우 : 물품가 + 배송비 전액 예치금 지급 

   (단! 쉬퍼맨에서 요청시,  인천 쉬퍼맨 본사로 배송 상품을 반품하셔야 합니다.)

 

  반품주소 : (인천 남동구 구월동 1550-2번지 구월테크노 벨리  B-503호)

  전화번호 : 070-4202-3739


★ 의류 및 신발,가방 등 패션 잡화 경우 사이즈, 모양, 색상,  오염 검수만 합니다.

   단순 올풀림, 재봉, 지퍼 불량, 구겨짐 등은 검수 하지 않습니다.

   특별히 확인 해야하는경우 정밀검수를 이용바랍니다.
   (20건 이상 다량 상품은 필수로 다량검수 신청을 해야 검수가 됩니다.)


★ 신청서의 사진과 입력한 옵션이 다른경우 사진을 우선으로 검수합니다.

  반드시 사진은 옵션과 동일한사진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다를경우 보상에서 제외)


★ 핸드폰 케이스 경우 비슷비슷한 디자인이 많기 때문에 반드시 동일한 카메라홀등

 동일한 상품의 사진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아이폰기종)

 그리고 가로X세로 사이즈를 기종명과 함께 꼭 옵션에 입력 바랍니다.

 이런내용 누락시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색상의 경우 모니터 또는 카메라로 찍은 사진과 실물의 사진의 미세한 색감차이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단! 빨간색인데 파랑이 배송되었다든가 하는 확연히 구분되는경우는 보상해드림)


★ 제조상의 균일하지 않는 용접자국, 일반 검수로 확인되지 않는 미세한 제조상의 하자

등은 보상대상이 아닙니다.(정밀 검수 요청해주셔야 오검수 인정됨) 


★ 배송 신청시 사진의 사이즈가 검수 하기 어려운 사이즈일경우 검수 오류로 인한 배상  

   대상이 아닙니다.  이런경우 검수 없이 그냥 보내달라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반드시 큰사이즈의 이미지를 올려주시거나 URL 링크걸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예시 확인) 


( X 안좋은 예)

 


( O 좋은 예)



4. 오배송경우 : 배송을 바로 잡는데 들어가는 한국내 배송비 전액 예치금 지급

   (오배송으로 인하여 구매 고객이 주문을 취소할경우 상품은 인천 쉬퍼맨 반품 센터로

    반품하시고 물품가 + 배송비 전액 환불 해드립니다.)

5. 대형제품(의자,소파,책상,가구,자전거,전동차등,기타 대형의 제품들)의
   잔스크레치 페인트까임 등의 경우 하자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는 해당 상품들의 거의 모든 배송된 상품이 잔스크레치가 없는 상품이 없습니다.

   이러한 내용으로 오검수에 대한 보상및 파손에 대한 보상은 없습니다.

   (위 내용은 보험을 들어도 동일하게 취급됩니다.)

6. 오 중량 계측 으로 인한 보상 : 700g 이상 중량에 오류가 있을경우 (우체국 저울 기준임)

  배송비의 2배를 보상 해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에게 도착전 쉬퍼맨에서 먼저 확인하고 차액 환불해드린 경우 해당없음)

7. 조립상품의 경우 다음과 같은경우 보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정밀검수 신청 하지않은 조립 상품 중 작은 나사 부품등 조립을 해야만 알 수 있는 부품이

   없을경우 정밀검수를 요청해주셔야만 보상처리가 가능합니다. 

8. 창고에서 배송이 지연될 경우의 보상 안내

   택배가 도착한 이후 특별한 이유 없이 7일이상 발송이 안될경우
    해당경우 요청하시면 상품가 보상처리 가능합니다.(노데이터, 오류등 사유가 있으면 X)

 

-공통사항- 


★사업자의 모든 구매대행 및 배송대행의 경우 기회 비용(마진)에 대한 보상은 없음 ★



★1~4번 모든 경우는 필수로 쉬퍼맨 CS센터와 상의 후 처리됩니다.


1:1 게시판 [보상요청 카테고리]를 통해서 문의 바랍니다. ★


★ 해당 내용은 구매대행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상품 도착 당시에 배송 신청이 안된 노데이터건으로

센터에 도착이후 15일 이상경과되어 찾을수없는경우 



1. 파손, 오검수, 오배송 등 의 경우 한국소비자 택배 수령 날짜 기준 

   7일 이내에 보상 요청 하셔야 합니다. (※ 그이후에는 보상처리 불가)


2. 배송비 과금오류 등의 경우 중국창고 택배 도착 날짜기준

   14일 이내에 보상 요청 하셔야 합니다.  (※ 그이후에는 보상처리 불가)

 

당사는 중국 현지에서 운영되며 모든 관리 및 운영은 중국 위해시의 현지 법률에 따라 운영됩니다.

중국법인명 : 威海佰米兔贸易有限公司 (BMT) 91371000MA3Q1F600T

대표黄振赫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일  |  문의 : 고객센터

한국 반품 주소: 인천 남동구 구월동 1550-2  구월 테크노벨리 B동 503호 

위해 주소 : 山东省 / 威海市 / 环翠区 / 凤林街道 青岛南路 宋家洼路西 海翔保健品院内-Cway2号仓库  우편번호 : 264200

위해 영문주소 :  Korea& China International Logistics Center, Song Jia Wa Road West, Qingdao South Road, Weihai, Shand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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